2016년 6월 15일 수요일

이마축소술과 헤어라인교정시술 어떤게 좋을까?

 
오늘은 좁은 이마를 만들기 위한 이마축소술이나 헤어라인교정시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이마축소술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교정시술과 달리 이마의 기존 라인을 그대로 내리는 시술입니다. 말그대로 기존의 이마라인을 그대로 당겨서 내리는 시술이기 때문에 넓은 이마의 폭만 좁혀질 뿐 엠자형이마나 울퉁불퉁한 이마등 헤어라인의 모양 자체를 교정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2. 헤어라인교정시술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이란 후두부의 모발을 채취하여 이식하여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시술입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을 할 때의 수술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모발을 채취하는 두 가지 방법에 따라 바로 절개식(FUT) 방법과 비절개식(FUE) 으로 나뉘어 집니다. 두 수술방법은 모발채취 방식의 차이에서 나오는 저마다의 장단점이 있으므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잘 맞는 수술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닥터안의 4D 헤어라인교정시술

4D헤어라인교정시술은 좋은 헤어라인교정시술의 가장 중요한 4가지 원칙인 Design(디자인), Density(밀도), Direction&Angle(방향과 각도), Distribution(분포) 를 기본바탕으로 합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의 궁극적 목표는 이마축소술처럼 이마의 폭을 좁히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에 미적 감각을 더하여 좀 더 입체적으로 자연스럽게 균형맞는 얼굴형을 만들어내는 것이기 때문에 특히 이마라인과 같은 얼굴의 상부에 콤플렉스가 있으신 분은 헤어라인교정시술을 통하여 안면윤곽 성형의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