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1일 목요일

대한민국 모발이식 명의, 안지섭 원장

 

대한민국 모발이식 명의, 안지섭 원장

 
 
 
 
 
 
 
 
 
 
대한미국에는 모발이식 전문의가 없다. 의과대에서 모발이식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없다. 대학병원 중에서는 유일하게 경북대학교 모발이식센터가 있는데 이 곳을 수료한 국내 모발이식을 집도하는 의사는 손에 꼽을 정도이다.
 
안지섭 원장은 경북대학교 모발이식센터 김정철 교수를 만난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오직 모발이식과 탈모치료만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다.
 
안지섭 원장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닥터안 모발이식병원에서 대표원장으로서 모든 수술을 처음부터 끝까지 집도한다. 상담 또한 직접 1시간 정도에 걸쳐 의사로서 알려야 할 것들을 알린다. 환자를 내 가족처럼 생각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닥터안모발이식병원에서는 아주 많은 분들을 수술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한 분, 한 분의 결과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 결과라는 것은 당장 나타나는 결과가 아니라 1년후, 10년후, 20년 후를 생각하며 계획을 세워 치료를 한다.
 
 
 
 
 
 
 
 
 
 
닥터안 안지섭 원장은 경북대학교 모발이식센터와의 협력 연구로 세계모발이식학회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여러 상을 수상사였으며 세계모발이식학회 특별회원인 FISHRS를 국내 처음으로 부여받았습니다.
 
 
 
 
 

 
 
 
 
 
 
닥터안 모발이식병원에서는 통증이 없고, 편안한 수술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모발이식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를 한 결과입니다. 닥터안의 수술은 편안함과 최고의 수술 결과를 지향합니다.
 
닥터안은 하나의 모발도 소중하게 채취하고, 분리하고, 이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