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5일 목요일

자가모발이식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여성헤어라인교정




엠자형 이마가 외관상 너무 도드라져 보이지 않다면 큰 문제가 없지만 이마 양옆이 깊게 패인 경우 얼굴이 커보이고 다소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성엠자형이마는 많은 여성분들의 흔한 이마형태입니다. 최근 미용적으로 얼굴윤곽 균형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이마의 아름다움을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완성하는 헤어라인 앞머리교정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헤어라인을 평소 가꾸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머리를 풀거나 앞머리를 내리거나, 이마를 훤히 드러내야 할 경우 화장으로 엠자탈모를 보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엠자형태가 광범위할 경우 이러한 방법들로 헤어라인을 관리하는데는 한계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이마형태를 가꾸어주는 앞머리교정은 단순히 이마선을 부드럽고 갸름하게 다듬어주는 것이 아니라 비대칭안면이나 평면적인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대안책이 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시술 후 자연스러움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여러 기술적, 디자인적 요건이 필요합니다.

 
앞머리교정은 자가모발이식으로 공여부에서 채취할 수 있는 모발이 부족하게 될 경우 시술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무한정 할 수 없는 만큼 첫 시술에서 신중해야 하는데 헤어라인교정 후 모발이 잘 생착되게하고 곱슬로 자라나거나 방향이 어색하지 않기 위해서는 채취과정부터 분리, 이식하는 과정까지 숙련된 의료진들의 기술력으로 완벽히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