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7일 목요일

헤어라인교정 시술 전후사진, 닥터안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 시술 전후사진, 닥터안모발이식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의 헤어라인시술을 하신 분의 전후사진입니다. 몇 년전부터 넓고 각진 이마 그리고 엠자 헤어라인으로 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교정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면접을 보기 위한 취업준비생, 항상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갖추기 위한 승무원이나 서비스업 종사자들 그리고 방송에 비춰지는 연예인과 아나운서 등 여성들에게 있어 헤어라인은 여성미를 좌우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은 여성미를 풍길 수 있는 부분 중 한 부분입니다.
 
여성에게 헤어스타일은 자신을 꾸밀 수 있는 중요한 무기입니다. 그런데 헤어라인이 엠자이거나 넓을 경우에는 이마가 콤플렉스가 되어 앞머리를 내리거나 앞머리 가발을 착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화장법과 반영구시술로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방법이 있었지만 영구적이지 못하여 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교정을 원하는 이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예쁜 헤어라인은 여성들에게 있어 즐거운 상상입니다. 
 
그런데 여성의 헤어라인교정은 남성의 모발이식과는 다르게 더욱 세심하게 시술을 해야 합니다. 헤어라인교정의 첫번째 목적이 이쁜 라인이기 때문입니다. 라인의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밀도의 분포가 중요합니다. 원래 내 헤어라인인양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야 합니다.
 
닥터안은 10년이상의 시술경험과 그림을 좋아하고 그리기를 즐겨하는 안지섭 원장의 미적감각이 더해져 예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