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7일 목요일

직장인남성 정수리탈모 모발이식 문의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은 남성모발이식과 여성헤어라인교정 및 탈모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담예약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하여 질문해주세요.
 
 
 
(30대 남성 정수리 숱보강 전후이미지)
 
정수리탈모는 더이상 나이든 사람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20~30대 젊은 층에서도 탈모를 호소하는 환자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나 유전적 요인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하여 발생하는 탈모는 치료보다는 예방이 더욱 중요합니다. 또한 탈모가 진행되는 것을 느끼셨다면 조기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본원에 내원하시는 탈모환자분들께서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이 모발이식을 하지 않고 약물치료만으로 탈모치료 효과를 볼수 있을지에 대한 것입니다. 초기의 정수리탈모의 경우 꾸준히 약물치료를 하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참고이미지처럼 탈모가 넓게 진행되었다면 약물적 치료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약물치료와 수술치료를 병행하거나 모발이식수술을 진행하여 치료합니다.
 
 
 
 
남성정수리탈모치료의 경우 모발이식수술로는 대략 3000모를 기준으로 이식하지만 환자의 탈모 양상과 환자의 후두부에서 채취할 수 있는 모발의 양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모발이식방법은 탈모치료 전문병원의 상담을 통하여 정확히 알아보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