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0일 수요일

여자헤어라인교정시술을 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

 
헤어라인교정시술이 가져오는 효과는 얼굴 상부에 콤플렉스를 느끼셨던 분들께 특히 크게 다가옵니다. M자로 탈모가 일어난 이마나 전체적인 면적이 넓은 이마를 알맞은 비율로 줄여주어서 갸름한 인 상을 완성합니다.
 
 
자신에 맞는 헤어라인을 찾기 위해서는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의 전문의와 세심한 디자인 상담이 필요합니다. 다각도에서 봤을 때 부자연스럽지 않고 티나지않는 헤어라인교정을 위하여 맞춤형 디자인을 하는 과정은 필수입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은 첫째로 양악과 같은 성형수술에 부담감을 느끼셨던 분들께서 안심하시고 시술받으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국소마취를 통한 수술을 하고, 수술후에는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한 것도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헤어라인교정의 효과는 다른 안면윤곽시술이나 기타 성형수술 못지 않게 좋기 때문에 이마고민이 있는 많은 분들께 특히 각광받고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시술은 모발이식과 마찬가지로 모발을 이식할 부위를 정하고 절개 혹은 비절개방식으로 모발을 채취한 후 모낭분리, 식모기나 슬릿방식을 통한 이식의 단계로 나뉘어집니다. 좋은 생착률과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을 위해서는 꼭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오랜 경력의 전문의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