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1일 화요일

헤어라인교정 시술 전 인터뷰 (이마반*닥터안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을 왜 생각하셨나요?
아무래도 이마가 많이 올라간 헤어라인이다 보니까 승무원을 하면 묶음머리를 하게 되잖아요. 그 때 많이 보이게 돼서 콤플렉스였어요.


언제부터 고민이었나요?
본격적으로 취업 준비할 때부터 고민이었어요. 묶음머리할 때 그 때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어릴때부터 워낙 앞머리가 있었거든요. 그게 헤어라인이 너무 못생겨서 가리고 다녔어요.
중학교때부터 헤어라인이 너무 못생겼었어요.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로 많이 가려보기도 했는데 한계가 있었죠. 그래서 변화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정보가 없다보니 인터넷과 인터넷 카페(이마반)를 통해 찾아봤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어떻게 알아보셨나요?
정보가 워낙 많았어요. 수술 방법, 수술 후기도 보면 너무 다양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겁났어요. 수술 후기를 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무서웠어요. 절개라든가 피딱지 앉은거를 보니 겁이 많이 났었어요.


원장님을 처음 뵈었을 때?
원장님 첫인상은 엄청 밝았어요. 그래서 너무 놀랐어요. 그 전에도 상담을 받고 카페에서 많이 알아봤는데 워낙 내용이 많다 보니까 잘 몰랐는데 원장님께서 한시간 정도 세세하게 알려주시니까 이해하기 편했어요.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닥터안의 상담은?
상담을 받으니 100%신뢰했어요. 원장님만의 노하우를 듣고 수술을 받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수술 전 걱정?
걱정되는건 수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지 제일 궁금해요. 걱정이기도 하구요.
통증 진짜 통증이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에 질문도 많이 했어요. 얼마나 아픈지, 언제까지 아픈지 궁금하더라구요.


수술 후의 기대감?
헤어라인이 자연스럽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실제로 주변에 헤어라인 하신 분이 계신데 약간 부자연스럽더라구요. 라인이 일정하니까 어색해보였어요. 자연스러운게 좋은 것 같아요.
엠자 이마 때문에 인상이 부드럽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이번 수술을 통해서 부드러운 인상을 가졌으면 좋겠어요.







*탈모 카페 이마반을 통해 닥터안에서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받으신 인터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