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6일 화요일

닥터안, 헤어라인모발이식 재교정이 많아

 

닥터안, 헤어라인모발이식 재교정 많아

 
 
 
 
 
 
 

타병원에서 헤어라인모발이식을 받은 후 닥터안에서 재교정수술을 받으신 여성분의 재교정 전 사진입니다. 헤어라인모발이식은 가장 중요한 기초가 디자인입니다. 얼굴형을 황금비에 맞추어 디자인 후 이식을 합니다. 타병원에서의 결과는 방향과 각도는 물론 분포 그리고 밀도까지 좋지 않은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모발의 방향과 각도가 잘못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발의 방향이 아래쪽으로 되어 있습니다. 방향과 각도가 잘못되면 헤어스타일링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또한 잘못된 디자인이 시초가 되어 결과가 안좋았습니다. 헤어라인모발이식은 자신의 한정된 모발을 라인 부분에 옮겨 심는 방법입니다. 유전적 소인을 가진 남성과 다르게 특정한 세이프존은 없지만 이식 시 깊이 조절이 잘못되는 등 이식 기술이 부족할 경우에는 섬유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섬유화가 일어나면 이식부위의 피부가 정상 피부보다 볼록하게 솟아오릅니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여성분의 왼쪽 이마 옆)을 보면 움푹 패인 부분이 보입니다. 이것을 피팅현상이라 하는데 모발이식 시 깊이 조절이 잘못되어 이식모 부위가 움푹 폐인 현상입니다.
 
 
 
 

 

최근 헤어라인모발이식을 받은 후 재교정으로 수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닥터안모발이식 본원은 TOTAL 헤어라인재교정을 합니다. 닥터안은 오랜 연구를 통한 노하우와 많은 경험이 바탕이 됩니다. 헤어라인재교정은 처음 수술에 비해 고려해야 하는 점이 많습니다. 처음부터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