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3일 목요일

닥터안모발이식병원, 4D 헤어라인교정 비용

 
 

닥터안모발이식병원, 4D 헤어라인교정 비용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에 많은 여성들은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예뻐지기 위해 많은 시술을 받는 것을 흔히 알 수가 있습니다. TV에 출현하는 여자 연예인들도 이제는 성형하는 것을 숨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 시술들이 있지만 얼굴형에 중요한 시술이 바로 헤어라인 교정입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올림머리를 했을 때 호감가는 첫인상과 단아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기존의 성형수술과 달리 자신의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이마모양을 개선하는 이마라인 교정은 앞머리를 항상 내리는 스타일을 고수했거나 묶는 스타일을 잘 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시술은 첫 눈에 보이는 이마의 모양을 교정하기 때문에 작은 차이로도 상당한 변화를 가져옵니다. 3자이마나 엠자이마, 울퉁불퉁해서 정리되보이지 않아보이는 헤어라인모양을 잡아주거나 얼굴 전체 면적과 비교했을 때 이마의 비율이 높아서 얼굴이 커보이는 단점을 개선해줍니다. 이 때는 개인의 이마유형에 적합한 헤어라인디자인을 황금비율을 고려하여 합니다.
 

 
 
 
 
 
 
 
 
헤어라인교정 시술의 결과가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서는 시술을 집도하는 의사에 따라 좌우됩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헤어라인교정 시술을 해왔는지 많은 케이스에 따른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헤어라인교정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거나 감각이 없다면 헤어라인의 기초가 되는 디자인에 문제가 될 수가 있습니다. 모발이식을 할 때 모근이 상하는 등의 문제로 생착률이 저하되거나 곱슬로 자랄 경우에도 곧바로 눈에 띄어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단순히 헤어라인의 모양을 바로잡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계속 자라나게 될 모발과 세월이 지나면서 변형될 이마모양을 고려해야 합니다. 헤어라인교정실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잘못된 교정사례를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실패한 앞머리헤어라인교정시술로 재교정이 필요한 사례를 살펴보면 크게 어색한 디자인이나 기존모발과 동떨어져서 이식한 티가 나는 분포와 밀도의 문제, 모근이 손상되어 생착률이 저하되어 탈락하거나 곱슬로 자라게 되거나 두피의 섬유화나 피팅현상 등이 있습니다.
 
 
 
 
 
 
 
 
 

여성헤어라인교정은 여러 케이스의 경험이 풍부한 병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모발이식의 전문성과 수술에 대한 기술적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에게 시술받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전에는 자신에게 앞머리헤어라인교정이 꼭 필요한지부터 진단을 받고 교정을 한다면 시술이 가져올 사후결과를 예측하여 신중히 진행되어야 합니다.
 
닥터안 모발이식병원의 헤어라인교정은 모발이식에 있어 높은 퀄리티를 만들어 내는 안지섭 대표원장의 손에서 시작되고 끝납니다. 비용은 타병원에 비해 높은 편에 속하나 헤어라인교정은 결과가 중요합니다. 본원은 아주 많은 분들을 수술할 수는 없습니다. 상담에만 1시간이 넘는 시간을 쏟으며 가장 좋은 시술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모발이식은 비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한정된 모발을 가지고 얼마나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는지가 중요한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