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3일 월요일

헤어라인교정 재수술 사례 늘어나 안타깝다

 

헤어라인교정 재수술 사례 늘어나 안타깝다






최근 들어 타병원에서 헤어라인교정 시술을 받고 잘못된 결과로 상담을 오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처음 시술할 때 제대로 교정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어라인재교정 사례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재수술을 고려하게 됩니다.


1. 낮은 생존율
이식한 모발이 자리를 잡지 못하고 탈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모낭분리 시에 손상을 주거나 이식 시 의료진의 미숙한 기술로 모낭에 손상을 주어 생존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낮은 밀도
주변에 비해 밀도가 부족한 경우입니다. 특히 헤어라인은 적절한 밀식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연히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3. 부자연스런 디자인
얼굴형을 고려하지 않은 디자인을 한 경우입니다. 디자인은 헤어라인의 기초가 됩니다.

4. 잘못된 분포
헤어라인에 굵은 모발이 자리잡게 되면 어색하게 보이게 됩니다. 굵은 모발을 어떻게 분포시켜 이식하느냐가 자연스럽느냐 부자연스럽느냐 기준이 됩니다.









위 여성분은 타병원에서 2번 헤어라인교정을 받고 부자연스러운 결과로 본원에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2번을 헤어라인교정을 했지만 안좋은 결과로 하기 전보다 더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본원에서 재수술을 받고 많은 부분이 개선되어 만족해 하십니다.

헤어라인은 자연스러움입니다. 수술한 티가 나지 않아야 하며 여성들이기에 통증이나 부기도 없어야 합니다.

최근 재수술 사례가 늘어나면서 안타까움도 커지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은 단순한 수술이 아닙니다. 모낭 하나를 제대로 채취해 제대로 심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의사의 본질을 가지고 헤어라인 그리고 모발이식을 고민하는 분들의 입장에서 그 니즈를 보기 좋게 채워드려야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모발이식을 진료하는 의사는 노력해야 하며, 병원들은 친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