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9일 월요일

모발이식전문병원 닥터안 IN 마닐라

 

모발이식전문병원 닥터안 IN 마닐라

 
 
 
 
 
 
 
2014년 9월 18일 대한민국 인천국제공항에서 필리핀 마닐라로 날아가는 상공의 사진입니다.
18일부터 21일까지 마닐라에서는 K-Festival이 열렸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필리핀 지사와 한국문화원이 주최한 행사로서 국내관광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행사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관광공사는 의료기관을 초청하여 국내 높은 의료 수준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닥터안 모발이식병원이 소개가 되는 pT 현장 사진입니다.
 
 
 
 
 
 
다른 병원에 의해 소개가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마닐라 지사장님의 인사말로 행사는 시작되었습니다. 3일간 필리핀 유명 mc가 진행을 맡기도 하였는데 마지막날에는 tv프로그램에서 같이 사회를 보는 남자mc에게 프로포즈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복입기, 스키관광상품, 별에서온그대 촬영지 답사 등 다양한 상품이 현지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댄스뮤지컬 '사춤'(사랑하면 춤의 춰라)의 특별공연과 부채춤 공연, 태권도 공연, 힙합 댄스 공연 등 다양한 공연도 시민들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모발이식전문병원 닥터안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탈모는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의 많은 이들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약물치료, 두피관리, 모발이식 등 다양한 치료가 있지만 나에게 가장 필요한 방법으로 치료를 해야 합니다. 닥터안은 모발이식전문병원이지만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가장 적절한 치료방법을 제시합니다. 부작용이 있을까 약물치료를 피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부작용은 극히 적으며 치료에 필효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약물치료 뿐만 아니라 약물치료나 한방치료로 치료할 수 없는 헤어라인 그리고 치료의 한계가 될 수 있는 정수리 역시 모발이식이 필요한 분이라면 가장 좋은 결과를 드리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