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8일 화요일

여자 넓은 이마 헤어라인교정 1년 후 사진


여자 넓은 이마 헤어라인교정 1년 전후사진





서울 모 여대에 재학중이던 혜미(가명)님은 대학 시절동안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었습니다. 졸업전에는 반드시 하리라 다짐했던 것이 있었으니 바로 헤어라인교정이었습니다.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콤플렉스가 넓은 이마였었는데 이마가 넓을 뿐더러 네모낳게 보여 헤어스타일링을 하기도 어려웠고 올림머리를 하기는 더욱 어려웠습니다. 어려웠다기보다 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괜히 주위 사람들이 이마만 쳐다보는 것 같아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1년 후 혜미님의 전후사진입니다. 네모낳고 넓어보였던 이마가 양 옆의 이마 라인을 교정했을 뿐인데 라인이 둥그렇게 되어 얼굴이 작아보이고 이마는 성형한 듯 이뻐보였습니다.

혜미님은 양 옆의 이마라인과 그 뒷부분의 밀도를 주는 방법으로 헤어라인교정을 하였습니다. 눈썹과 중앙 이마라인까지의 높이도 낮추고 싶어했지만 이마의 높이가 문제가 아니라 모양의 문제를 해결함으로 충분한 미용 효과를 줄 수 있었기에 높이는 낮추지 않았습니다.





헤어라인교정 전에는 고민도 많았다고 합니다. 혹시나 수술이라는 것 때문에 아프지는 않을까 수술 후에 부작용은 없을까 이런저런 걱정이 앞섰지만 헤어라인 교정 후에는 전혀 통증이나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헛된 것이었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