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6일 일요일

비절개모발이식,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의 장점

 

비절개모발이식,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의 장점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은 모낭채취시, 절개 그리고 비절개 방법으로 모낭을 채취합니다.
 
절개는 이식할 모수를 진단 후 후두부, 측두부에서 일정부분 두피를 절개한 후 모낭단위(모낭군)로 분리하여 이식을 하는 방법입니다. 모발이 굵고 직모이며 검은 동양인에게는 모낭군 이식술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비절개는 말그대로 절개를 하지 않지만 비절개라는 표현은 잘못된 것입니다. 펀치적출술이라 표현합니다. 펀치로 모낭을 하나씩 채취한 후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이 때 펀치로 채취할 때 기존의 모발이 손상이 되거나 단일모로 분리하는 과정에서 손상이 될 수 있어 생존율은 대체로 낮은 편입니다. 펀치적축술(비절개모발이식)의 장점은 적은 모수를 이식할 때 가장 적합합니다.
 
 
위 그림과 같이 펀치로 모낭을 적출하여 식모기나 슬릿을 낸 후 이식을 하게 됩니다. 슬릿의 방법은 대체로 슬릿은 의사가 내지만 모발을 끼우는 것은 보조인력이 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 이를 주의해야 합니다.
 
모발이식은 의술로서 의사가 모든 과정을 집도해야 합니다.
 
 
 
 
  
 
 
 
모낭을 채취할 때 절개모발이식, 펀치적출술(비절개모발이식) 모두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식할 모낭을 어디서 채취하느냐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빨간 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세이프존이라 합니다. 간혹 재수술로 상담오시는 분들 중 이식한 모발이 탈락이 되었다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식한 모발이 탈락되었다는 것은 생존율이 낮았다는 것으로 첫번째 세이프존 범위 외에서 채취한 경우입니다. 경험이 미숙하거나 펀치적출술(비절개모발이식)로 채취하였을 때 많은 모낭을 채취하기 위해서 세이프존 범위 외에서 채취를 하였을 경우입니다. 두번째 모낭을 분리할 때 그리고 이식할 때 모낭이 손상을 받아 이식이 된 경우입니다.
 
 
 
 
 
 
 
 
닥터안모발이식병원의 장점은 모낭채취시 절개모발이식, 펀치적출술(비절개모발이식) 모두 적용하여 수술을 진행합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한 분의 원장님이 직접 살펴 드립니다. 부분마취를 함으로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보고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